안녕하세요 김회진 고객님
먼저 작품 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워런티 카드의 경우 함께 동봉되어 배송되오나 배송중 빠졌을 수 있으며,
워런티 카드와는 별개로 작품이 파손의 경우 제작상 또는 배송 중 발생된 경우가 아니기에
무상 수선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다만, 파손된 거울을 재주문 시 홈페이지 공시가보다 낮은 최소 금액으로
안내드린 부분으로 유상으로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주시면 신속히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아름다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