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답변 잘 받았습니다.
근데 서너차레 워런티카드에 대해 말씀을 드렸는데 도대체 어떤 워런티가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배송도중 누락된건지 동봉을 안해주신건지 거울에 대한 주의점도 없이 그냥 설치 사진있는 프린트물 한장이랑 거울 닦는 천, 세울때 사용하는 실리콘패드 세개만 달랑 같이 왔는데, 온날 거치 시키자마자 깨져버려서 홈페이지 들어와보니 무슨 대단한 워런티라도 있는듯이 워런티카드를 보내준다는데 제작상에 문제가 없었고 배송중에도 문제가 없었다고 다시 돈을 주고 거울을 사라는데 만약 앞서 언급했던 제작상이나 배송시 문제가 생긴거라면 워런티카드란게 없어도 당연히 배상 받아야하는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제 입장에서 30만원 조금 안되는 돈을 주고 산 거울이 무슨 충격이 가해진것도아니고 거치 시키는 과정에서 챙 하는 소리와 금이 갔는데 그 당시도 기분이 매우 상했는데 돈주고 다시 사라는 답변받고 더 기분이 상하네요.
이젤을 사버려서 둘다 갖다버릴수도없고 30만원주고 그냥 짜증만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