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후기

뒤로가기
제목

새집에 스크래치 남게 하고 나몰라라. 너무한 것 아닌가요.

작성자 이정연(ip:)

작성일 2020-10-08 10:58:13

조회 54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거울명] :
[사이즈] :
[색상] :

202083일 아치형 전신거울 구매자입니다.

설치기사님 다녀가고 올해 1월에 분양 받아 새로 입주한 집 벽지에 6cm의 스크래치, 갈색 박스가 긁고 간 10cm 긁힘 3군데가 남았는데,

소비자가 긁은 상황을 목격하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나몰라라 해도 되는 겁니까.

거울 바로 옆에 명백한 흔적이 남았는데, 안했다고 하면 안한 게 되는 겁니까.

제가 믿고 직접 거래한 <위미러>는 배송업체 <하우저>에 떠넘기고, <하우저>는 책임없다고 하면 끝나는 겁니까.

설치기사 분 혼자 본인 키 보다 큰 박스를 세워서 들고 (가로로 들고 오는 건 애당초 물리적으로 불가능) 들어오는 걸 분명히 봤는데, 정녕 제가 동영상으로 설치 과정을 다 찍었어야만 인정하고, 책임지는 겁니까.

<하우저>는 "우리는 박스를 눕혀서 작업한다"는 말만 되풀이하고, <위미러>는 거울만 판매하면 끝입니까.

소비자는 <위미러> 보고 거래한 것 아닌가요. '소비자는 봉'이 아닙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인스타그램

#wemirror #인스타그램 #세상의 모든 거울




  • WE MIRROR
    SHOWROOM
    호텔에서전시되는 수준 높은 작품들을 직접 감상하세요
CUSTOMER CENTER
070-8633-8915
팩스 : 02-6000-9422
고객센터 : AM 09:00 ~ PM 06:00 (월-금)
부산점_쇼룸 : AM 09:00 ~ PM 07:00
이메일 : wemirror@naver.com


BANK ACCOUNT
무통장 입금계좌
국민은행 594801-01-380553
예금주 : 주식회사 위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