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후기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이버 페이 구매자(ip:)

작성일 2020-06-21 03:03:03

조회 55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직원실수로 겨우겨우 24일만에 배송받았어요. 그것도 23일째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그때서야배송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취소요청을했더니 서비스액자를 준다는둥해서 필요없고 취소해달라했어요. 그랬더니 알겠다며 전화를확끊어버리더라구요. 몇분후 문자에 츼소안된다구 미안하다며 선비스액자를보낸다구 배송장번호를보냈더라구요. 주문한액자는 다음난에야 도착했는데 서비스액자는없었어요. 제가주문한 액자는와서 참고있었는데 몇일지나서 택배사에 서비스준다는 액자 배송장번호 찍으니 없는정보라고.... 이 업체 완전 고객을 물로보고 거짓말까지하네요ㅠㅠ 다시는 이용안합니다

(2020-06-20 08:08: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2-07-18 05:05:30 5점 마르지엘라 화이트 팔각 거울

  • 불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06-21 03:03:03 1점 마르지엘라 화이트 팔각 거울


인스타그램

#wemirror #인스타그램 #세상의 모든 거울




CUSTOMER CENTER
070-8633-8915
팩스 : 02-6000-9422
고객센터 : AM 09:00 ~ PM 06:00 (월-금)
이메일 : wemirror@naver.com


BANK ACCOUNT
무통장 입금계좌
국민은행 594801-01-380553
예금주 : 주식회사 위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