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백혜진(ip:)
작성일 2020-04-09 10:42:01
조회 288
평점
추천 추천하기
배송되는 데까지 17일을 기다렸더니
전신거울이 파손 되어 왔습니다 !!
배송기사 아저씨가 확인했고 사진도 찍어서 다시 가져 가셨습니다.
사진도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확인도 하셨을 텐데요 !!
반품 요청 했더니
배송비 6만원을 달라고 하네요?
6만원을 안주면 취소를 안해주겠다니요?
파손 제품에 대한 책임이 구매자에게 있나요?
사용도 안하고 바로 반품 요청한건데 배송비를 6만원을 안주면 취소를 안해준다고 하나요?
왜 고객센터는 연락을 안받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4-09 20:32:13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제품을 언제 받아 볼 수 있나요? 임윤성 2024-04-13 11:55:49
안녕하세요 임윤성 고객님 위미러 2024-04-16 09:19:34
#wemirror #인스타그램 #세상의 모든 거울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4-09 20:32:13
평점
저도 지금 거울주문하고 전구를 며칠째 못받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