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제품하자 확인요청건

작성자 최진옥(ip:)

작성일 2020-03-24 13:56:36

조회 2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자 박미라
주문제품 노프레임 전신거울 이젤형

이젤에 문제있어 교환요청하였고 재배송받았음.
재배송 받은제품 또한 같은 문제있음.
같은제품 확인않고 보내신듯함.

첨부파일 CEBC55A3-DABA-4C7E-B6A7-E90DF6D57C95.jpeg , 21D7465C-EF8F-404F-97DA-BD14CE4CF445.jpeg , 639DC0D7-4744-4E10-83A4-7E5593CBEFA7.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인스타그램

#wemirror #인스타그램 #세상의 모든 거울




  • WE MIRROR
    SHOWROOM
    호텔에서전시되는 수준 높은 작품들을 직접 감상하세요
CUSTOMER CENTER
070-8633-8915
팩스 : 02-6000-9422
고객센터 : AM 09:00 ~ PM 06:00 (월-금)
부산점_쇼룸 : AM 09:00 ~ PM 07:00
이메일 : wemirror@naver.com


BANK ACCOUNT
무통장 입금계좌
국민은행 594801-01-380553
예금주 : 주식회사 위아트